사이트 내 전체검색
quick
MATOF 이미지

참관객

참관안내

참관안내

관람안내

전시기간 2017년 10월 31일(화)~11월 3일(금)
관람시간 10:00~17:00 ※단, 전시종료 30분전 입장마감
전시장소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2전시장(3F)
입장료 3,000원 ( 단, 초청장 소지자와 온라인 사전등록자는 무료입장)

입장절차

초청장 소지자

STEP1.현장등록 신청서 작성-STEP2. 초청장과 등록신청서 제출-STEP3. 출입증 수령 및 전시장 입장

초청장을 소지하신 참관객은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등록작성대에서 현장등록카드를 작성하여야 하며, 작성한 등록카드는 “현장등록부스”에 제출한 후 출입증을 수령햐여야 입장 가능합니다.

온라인 사전등록

STEP1.본인확인(사전등록데스크, 명함제시必)-STEP2.출입증 수령 및 전시장 입장

온라인 사전등록은 참관객이 현장에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입장이 가능하므로, 현장의 혼잡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한 참관객은 전시기간 중 전시장 입구에 설치된 사전등록 부스를 방문하여 간단한 확인 절차 후에 출입증을 수령하고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일반참관객(현장등록)

STEP1.현장등록 신청서 작성-STEP2. 입장권과 등록신청서 제출-STEP3. 출입증 수령 및 전시장 입장

초청장을 소지하지 않고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참관객은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등록작성대에서 현장등록카드를 작성하여야 하며 “현장등록부스”에 제출한 후 출입증을 수령햐여야 입장가능 합니다.

※ 본 전시회는 전문분야의 전시회로 만 18세 이상에 한하여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업체께서는 전시사무국으로부터 배포받은 초청장을 가급적이면 실 구매자에게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초청장이 없는 참관객은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 참관객은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등록작성대에서 현장 등록카드를 상세히 작성하셔야 합니다.
  • 작성한 등록카드를 ‘현장등록부스’에 제출하고, 출입증을 수령햐여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