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quick
MATOF 이미지

TCT @ MATOF

TCT @ MATOF 개요

TCT @ MATOF 개요

스폰서 업체 소개

Platinum Sponsor

stratasys
스트라타시스(Stratasys)는 30여년의 제조 분야의 창조적인 혁신을이뤄온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디자인 및 제조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양한 버티컬 산업군에 속해 있는 고객들의 경쟁력 향상을 돕고 있습니다. 스트라타시스의 솔루션은 뛰어난 디자인 자유도와 제조 유연성을 제공하여 기업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더 나은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가능케 합니다.
www.stratasys.co.kr

Gold Sponsor

trumpf
한국트럼프지엠비에이취㈜는 1997년 한국의 판금 기술 분야를 쇄신하고 정밀 판금 가공 기술을 선도하기 위하여 독일 트럼프 그룹의 100% 투자 법인으로 설립된 이래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 기업으로서 진화하고있습니다.
TRUMPF 그룹의 과감한 연구 개발 투자를 통해 생산되는 최첨단 장비를 제공하고 이를 위한 기술 지원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트럼프는 고객의 생산성과 제품 품질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을 수렴하고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www.trumpf.com

Silver Sponsor

polymaker
Polymaker는 산업전문 3D프린팅용 재료 생산기업입니다. Polymaker에서는 전문가들이 각 제작목적에 맞는 재료를 특성화하여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작합니다. 또한 Polymaker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온 애플리케이션, 화염 억제, 용해 가능한 서포트 재료, 특수 주조 재료 및 다양한 산업을 포괄하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Polymaker는 끊임없는 혁신과 테스팅을 통해 최공의 품질 재료 생산에 초첨을 맞추고 있습니다.
www.polymaker.com
대건테크
대건테크는 안정된 성능과 품질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대건테크는 우수한 기술과 다양한 제조경험을 바탕으로 모두가 한 마음으로 각 분야에 세계 최고가 되고자 미래를 향해 힘차게 도약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최적의 생산시설을 구축하고 있으며, 구성원의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을 통한 생산 제품의 품질을 개선 발전시켰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기술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신기술 개발과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항상 앞서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www.daeguntech.co.kr
3D SYSTEMS
3D Systems는 3D 프린터, 재료, 주문형 제조 서비스 및 디지털 디자인 도구를 포함한 종합적인 3D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D Systems의 정밀 의료기능에는 시뮬레이션, 가상 수술 계획, 치과 의료 기기뿐 아니라 맞춤형 의료기기의 프린팅도 포함됩니다. 또한, 3D Systems는 3D 프린팅의 창시자이자 미래의 3D 솔루션을 구체화시킨 30년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전문가와 기업의 디자인을 최적화시키고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습니다
ko.3dsystems.com